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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맞춤 상담
  - 상담 화면에서 접속한 고객의 IP/현재페이지/접속시간/검색 키워드를 파악하여 맞춤 상담 및 세일즈 채팅 전개
     
  02 쉽고 빠른 사용환경을 통해 편리한 고객 관리 서비스
- 사용자 등록
    통합 로그인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관리/상담 화면 동시 운영
  - 자동채팅 요청
    담당자가 모니터링을 통해 일일이 고객을 채팅에 초대하는 대신 일정한 규칙을
정하여 자동으로 고객을 초대하는 기능
  - 설문 등록
    고객과의 채팅 후 만족도 분석 및 추가 정보 획득을 통한 마케팅 자료 활용 가능
  - IP차단 설정
    특정 IP 나 URL로 부터의 접속을 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
  - 고객 채팅창에 배너 광고 등록
    채팅 중에 자주 사용하시는 질의응답(템플릿)을 미리 등록하고 편리하게 사용
  - 시스템 메시지
    채팅 중 나오는 자동 안내 코멘트. 고객사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 가능
   
  03 다양한 분석 통계 기능을 통한 효과적인 고객 응대 가능
  - 상담내용 저장
    채팅 유형에 따른 모든 상담 내용 저장
  - 부재중 상담요청
    담당자가 없을 시 고객이 남긴 메시지를 확인 후 고객에게만 연락 가능
    사이트 현황분석
    방문자수,페이지 방문수,페이지뷰,고객과의 채팅 통계 기능 제공
  - 채팅 처리 현황
    일자/사용자/페이지 및 채팅 유형별 통계 분석 제공
  - 채팅 ROL분석 기능
    채팅 후 고객이 운영자가 원하는 목적 페이지까지 도달했는지 분석 가능
  - 시간대별 방문 현황
    시간대별 방문 현황 분석 가능
  - 부정클릭 감지
    방문 경로 및 키워드/IP별 방문 수 통계 제공
     
  04 부가기능을 통한 온라인 자동 마케팅 이벤트 제공
  - 자동 광고 발송 기능
    운영자가 원하는 시점,원하는 페이지에 특정 고객에게 자동 광고 메시지 발송
  - 고객 채팅창에 배너 광고 등록
    고객의 채팅창에 베너 광고를 등록 할 수 있으며, 고객이 배너를 클릭시 링크를 통해 등록된 페이지로 이동
  - 마케팅 리포트
    이벤트 통계 및 분석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