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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 다양한 운영 환경 설정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 운영 및 상담 조직 관리기능
  - 상담그룹 및 상담원 관리
    상담 그룹 밍 상담원에 대한 등록 및 권한 설정 기능을 합니다
  - 채팅지식 관리
    공용/상담원/시스템 채팅지식 관리를 통해 상담원들이 등록해 놓은 개별 채팅 지식을 관리 할 수 있으며 모든 상담원들이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채팅 지식 관리 및 시스템 메시지를 고객사에 맞게 수정 사용 가능합니다.
  - 알림 설정
    방문한 타겟 고객을 선별하는 규칙을 설정하며 DB연동 시 고객에게 SMS 송신도 가능합니다.
  - 라이팅 설정
    상담원에게 채팅 분배의 규칙을 설정합니다.
  - IP차단 설정
    특정IP나 URL로 부터의 접속을 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자동채팅 요청
    답당자가 모니터링을 통해 일일이 고객을 채팅에 초대하는 대신 일정한 규칙을 정하여 자동으로 고객을 초대하는 기능입니다
  - 설문 등록
    상담 전/후 조직 상황에 맞는 설문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채팅 후 만족도 분석 및 추가 정보 획득을 통한 마케팅 자료 활용 가능합니다
  02 다양하고 powerful한 분석 통계 기능을 통한 효과적인 사이트 운영 및 고객 응대 가능
- 실사간 정보 조회
    페이지별 트래픽/상담원의 상태/ 채팅 상태/ 진행중인 채팅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ㅓ니터링 가능합니다.
  - 상담내역 조회
    저장된 모든 채팅/웹푸시/알람 내역을 유형별로 조회하여 마케팅 자료 활용 가능합니다.
  - 작업시간 분석
    상담원별/일자별 작업시간 통계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인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이트 현황분석
    방문자수,페이지 방무수,페이지뷰, 고객과의 채팅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 채팅 처리 현황
    일자별/상담원별/페이지별/시간대별로 다양한 채팅 통계 제공합니다.
  - 방문 경로 및 오버츄어 검색키워드 통계
    고객의 방문 경로 및 오버츄어 검색 키워드 통계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검색 광고 마케팅 지원합니다.
  - 부정클릭 감지
    ip별 방문 수 통계 제공합니다.
  - 채팅 ROL분석 기능
    채팅 후 고객이 운영자가 원하는 목적 페이지까지 도달했는지 분석 가능합니다.
  - 채팅 도달율
    채팅 서비스 도입의 효과분석을 위한 기능입니다.
  - 고객DB연동 기능
    고객DB 연동 기능을 통해 정확한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춤 정보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추가 옵션으로 제공)
  - 통합 월간 리포트 기능 제공
     
   
  03 다양한 분석 통계 기능을 통한 효과적인 고객 응대 가능
  - 상담내용 저장
    채팅 유형에 따른 모든 상담 내용 저장
  - 부재중 상담요청
    담당자가 없을 시 고객이 남긴 메시지를 확인 후 고객에게만 연락 가능
    사이트 현황분석
    방문자수,페이지 방문수,페이지뷰,고객과의 채팅 통계 기능 제공
  - 채팅 처리 현황
    일자/사용자/페이지 및 채팅 유형별 통계 분석 제공
  - 채팅 ROL분석 기능
    채팅 후 고객이 운영자가 원하는 목적 페이지까지 도달했는지 분석 가능
  - 시간대별 방문 현황
    시간대별 방문 현황 분석 가능
  - 부정클릭 감지
    방문 경로 및 키워드/IP별 방문 수 통계 제공
     
  03 부가기능을 통한 온라인 자동 마케팅 이벤트 제공
  - 자동 광고 발송 기능
    알람에 의해 설정된 고객에게 자동 광고 메시지 발송합니다.
  - 고객정보 SMS
    상담원이 없을 시 에도 방문 고객의 정보를 얻어 전화로 TM가능합니다.
  - 고객 채팅창에 배너 광고 등록
    고객의 채팅창에 베너 광고를 등록 할 수 있으며, 고객이 배너를 클릭시 링크를 통해 등록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마케팅 리포트
    이벤트 통계 및 분석 기능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