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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는 운영환경을 다양하게 설정하여 서비스 운영 및 상담 조직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상담 그룹 및 상담원 관리 (상담원 그룹 등록, 삭제 기능, 상담원 ID 등록, 삭제 기능)
상담그룹 및 상담원에 대한 등록 및 권한 설정 가능합니다.

상담 지식 관리 기능

채팅을 위해 상담원들이 등록해 놓은 지식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지식들은 서로 공용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메시지 관리 기능

채팅 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주요한 메시지들을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지사항 관리 기능

관리자가 상담원 또는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공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채팅 요청 관리 기능

담당자가 모니터링을 통해 일일히 고객을 채팅에 초대하는 대신 일정한 규칙을 정하여 자동적으로 고객을 초대하는 기능입니다.

IP 및 URL 차단 기능

특정 IP나 URL으로부터의 접속을 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설문 등록 기능

상담 전/후 조직상황에 맞는 설문기능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채팅 후 만족도 분석 및 추가획득정보를 통한 마케팅 자료 활용 가능합니다.

알람 설정 기능

고객이 채팅 요청 시 상담원이 분별할 수 있는 다양한 알람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하고 Powerful한 분석 통계 기능을 통한 효과적인 사이트운영 및 고객 응대 가능

실시간 정보조회

페이지별 트래픽/상담원의 상태/채팅상태/진행중인 채팅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상담내역 조회

채팅내역을 저장하여 유형별로 조회하여 마케팅 자료 활용 가능합니다.

작업시간 분석

상담원별/일자별 작업시간 통계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인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현황분석

방문수/페이지 방문수/페이지 뷰/고객과의 채팅 통계 기능 제공합니다.

채팅처리현황

일자별/상담원별/페이지별/시간대별로 다양한 채팅 통계가 제공됩니다.

방문경로 및 오버추어 검색 키워드 통계

고객의 방문 경로 및 오버츄어 검색 키워드 통계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검색 광고 마케팅 지원합니다.

채팅 ROI 분석 기능

채팅 후 고객이 운영자가 원하는 목적 페이지까지 도달했는지 분석 가능합니다.

채팅 도달률

채팅 서비스 도입 후 효과분석을 위한 기능입니다.

고객 DB 연동 기능

고객 DB 연동 기능을 통해 정확한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정보 및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통합 월간 리포트 기능 제공

온라인 자동 마케팅 기능

자동광고발송 기능

알람에 의해 설정된 고객에게 자동 광고 메시지 발송합니다.

고객정보 SMS
고객 채팅 창에 배너 광고 등록

고객의 채팅 창에 배너 광고를 등록할 수 있으며 고객이 배너를 클릭 시 링크를 통해 등록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케팅 리포트

이벤트 통계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